Content

Home > News > [사고]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

[사고]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

time:2024-11-13 14:17:56
«--    --»

오히려 공군 KA-1 경공격기만 추락했다.

아이돌 멤버가 소속사와 이런저런 갈등 끝에 나가는 경우조차 표면적으로는 쌍방간에 ‘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온 게 지금까지 익숙한 장면이었다.이승기 측은 애초 돈이 문제가 아닌 만큼 이 돈은 전액 기부하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.

[사고]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

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.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.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.

[사고]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

중앙포토 이달의 소녀츄를 둘러싼 논란은 조금 더 복잡하다.다른 멤버들보다 예능 등 개인 활동을 더 많이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은 츄가 처음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끝에 결국 전속 계약 해지 소송에서 승소했고 곧바로 퇴출당했다.

[사고] AI 시대 함께 할 경력기자를 찾습니다

그런 와중에도 조금씩 발전과 개선이 이뤄졌다.

실제로 문제는 일단락되어가고 있고.문해력이 떨어지면 사회의 지적 기반이 허약해 지고.

진심이라면서 심심한 사과라니….소통에 차질이 생겨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기 어려워질 뿐 아니라 무엇이 사실인지 판단이 힘들어지고 가짜 정보와 가짜 뉴스 구별에 구멍이 난다.

[공동취재단] 해석 난감한 정치지도자들 언행 한자어나 게임 용어가 아닌데도 정치 주역들이 쏟아내는 언어는 해석하기 쉽지 않다.게임 캐릭터의 능력치를 순간적으로 올리는 스킬을 ‘버프라고 하는데 ‘오늘 점심시간에 버프 받고 일했다는 식으로 쓰인다고 한다.